토토 입문자 가이드

배구 배팅 팁 틈새를 공략하는 노하우

배구 배팅

배구 배팅은 노말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독특한 보상을 제공하면서 유저들에게 매력적인 종목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축구나 농구 그리고 야구처럼 메인 종목은 아니라고 할 수 있지만 여전히 매니아층이 존재하고 국내 배구 리그는 여타 종목에 비해서 팬층도 단단한 만큼 가치가 충분한 종목이라 생각하는데요.

배구 배팅

Contents

배구 배팅의 방식

우선 배구 종목 배팅 방식에는 보통 세개가 있습니다.

1) 머니라인

가장 기본적인 방식으로 승패에 배팅하여서 예측에 성공한다면 배당금과 함께 원금을 돌려받을 수 있으며 실패한다면 걸었던 판돈을 잃게 됩니다.

2) 핸디캡

보통 한 팀이 월등하게 전력이 높을 때 사용하며 북메이커는 해당 균형을 위해서 세트 차이를 두어 핸디캡을 설정합니다.

다른 종목과는 다르게 세트 차이를 두어서 설정하고 만약에 핸디캡이 -2.5라고 가정하였을 때 한 팀이3세트를 연달아 이겨야만 승리하는 것이니 이 말은 한 세트라도 졌을 때는 나머지 팀이 배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세트 총계 (언오버)

보통 언오버라고 부르는 총계방식은 배구의 세트차이를 기준점으로 두어 높을지 낮을지를 계산합니다.

이는 승패에 상관없이 수치의 범위로 배팅을 하기 때문에 유동성이 매우 높은 편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배구 배팅 팁에는 무엇이 있을까?

1) 메인 선수 결장정보등 선수 확인하기

우리나라 여자 배구에는 독보적이었던 김연경선수가 출전하고 안하고의 차이를 극명하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만큼 스포츠에 있어서 메인 주전 선수의 자리는 매우 크기 때문에 메인 선수의 컨디션은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배구는 특히 체력 소모가 많고 계속해서 뛰면서 빠르게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팀 전체의 사기 저하로 이뤄질 수 있고 한 팀의 단합력이 중요한 만큼 한 선수가 뒤쳐지면 전체의 공격력이 무너지게 됩니다.

그리고 세터는 공을 올려주는 역할을 하고 어떻게 공을 띄워주느냐에 따라서 전략과 공격력이 달라질 수 있어 세터의 컨디션을 살펴보는 것도 좋은 키가 될 수 있습니다.

2) 최근 경기 기록 분석하기

내가 배팅하려는 팀에 대한 분석은 물론 상대방에 대한 정보도 꾸준하게 공부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배구 배팅 팁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최근 5개 경기 정도는 분석을 해보고 개개인의 기량도 체크해보심이 좋은데요.

특히 공격 성공률이 높다면 좋은 점수를 낼 확률이 높다는 의미이기도 하고 리시브나 서브 미스등을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3) 토탈 언더 전략 활용하기

한 세트에 대해서 45.5점 이하 언더에 배팅하는 전략은 예로부터 배구 배팅 팁으로 많이 쓰여온 고전적인 방식이면서 아직까지 유효합니다.

특히 우리나라 배구의 경우라면 남자보다는 여자배구에 활용할 수 있는데 거의 90%에 가깝게 세트 중 하나는 45.5포인트로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그렇기에 라이브 배팅을 실시하여서  첫번째 세트에 토탈언더를 배팅한다면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팀의 전술과 선수 기용방법 파악하기

배구는 이틀 연속 경기를 치루는 날도 많고 한 포인트를 내기 위해서 많은 체력이 소모되는 스포츠입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자리가 로테이션 되기 때문에 팀의 전술과 세트별로 어떤 선수들이 등장하는지도 결과를 바꿔놓기도 하는데요.

교체전술을 자주 사용하면서 체력적으로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하는 팀이 있는 반면 주전들의 기량을 앞세워서 재빠르게 초반의 분위기를 압도하면서 경기를 빠르게 주도하려는 곳도 있습니다.

그러니 각 팀별로 감독의 성향을 파악해보고 어떤 흐름을 가지는 팀인지, 이번 경기에서 만나게되는 팀과의 상생은 어떠한지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배구 배팅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은 배구 배팅 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분명히 아직까지는 메인리그라고 하기에는 유저들의 관심이 부족하지만 그만큼 블루오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높은 분석률을 토대로 수익을 높일 수 있으며 세트별로 추이를 분석하기에 전략을 잘 이행하신다면 다른 종목보다 오히려 고수익을 달성할 수 있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 나에게 맞는지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벳엔조이

다가오는 배구시즌 배팅은 벳엔조이를 이용해보세요

벳엔조이는 BTI 스포츠북, 피나클, 스보벳 을 동시에 서비스하고 있는 멀티스포츠북입니다.

다양한 배당을 제공하여 유저분들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오즈포탈 odds potal, 벳익스플로 BetExplorer, 플래시스코어 flash score 의 메인 협력사인 벳엔조이에서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안심하시고 배팅해 보세요

벳엔조이
벳엔조이

보증업체 해외배팅사이트 목록

벳엔조이 (Betenjoy) 멀티플 스포츠북을 소개합니다.

굿벳 가입, 추천코드 GOODBET 공식블로그

Kobet 코벳 무사고 10년 안전사이트

브이오벳 원하는 모든 것은 여기에 있다.

유니88 추천코드, 주소 안내, 공식 블로그

코벳 가입방법 추천코드 안내 KOBET 인증 블로그

키벳 (kibet) 과 안전사이트 코드 안내

텐텐벳 서비스되는 게임 소개

유니버셜벳 가입, 코드 안내 공식블로그

코인벳 가입, 추천코드 COINBET 공식블로그

메이저사이트 추천